스파 월드

스파 월드 (Spa World)

스파 월드는 건물 전체를 사용하는 아주 큰 온천 목욕탕으로, 유럽풍의 욕탕들과 아시아풍의 욕탕들, 사우나, 수영장을 갖추고 있다. 그리고 호텔도 있다. 홀수달과 짝수달에 따라 유럽풍 욕탕들과 아시아풍 욕탕들의 남, 녀 전용이 바뀐다. 심야 영업도 하는데, 08:45까지이며, 휴게실은 욕탕 교체일을 제외하고 24시간 이용할 수 있다.

주의할 점 : 문신을 한 사람은 입장할 수 없다. 혹 입장하더라도 퇴장을 요구받게 되며 환불해 주지 않는다. 작은 문신이라도 한 사람은 가지 말 것.

[아! 하는 자료는 다시 찾기 어렵습니다. 지금 공유하세요]

스파 월드

[요금] 3시간 - 2,400엔 (1일 : 2,700엔) / 토,일,국경일은 300엔 추가 / 심야는 1,000엔 추가 / 오사카 주유 패스가 있으면 요금은 900엔이다.

[여는 시간] 10:00~다음날 08:45

[닫는 날] 없음

[가는 방법]

츠텐카쿠에서 걸어간다.

미도스지선, 사카이스지선 : 도부츠엔마에역(K19, M22) 5번 출구

JR 오사카 순환선 : 신이마미야역 동쪽 출구

[크게 보기]

츠텐카쿠에서 스파 월드로 가는 길

오사카 스파 월드, 츠텐카쿠

츠텐카쿠에서 남쪽을 보면 멀리 스파 월드가 보인다. 즈보라야를 지나 계단으로 올라가면 된다.

도부츠엔마에역에서 스파 월드로 가는 길

도부츠엔마에역(M22, K19) 1번 출구로 나온다.

동쪽으로 바로 앞에 있는 도로 아래로 지나는 통로로 간다. 왼쪽 붉은 건물은 전체가 파칭코 건물이다.

도로아래의 통로(굴다리, Underpass)를 지나 정면으로 나있는 골목이 쟌쟌요코쵸이다. 통로를 지나서 바로 왼쪽 계단으로 올라가면 스파 월드가 나온다.

굴다리를 지나면 바로 왼쪽으로 스파 월드쪽으로 가는 계단이 있고, 쟌쟌요코쵸의 남쪽 입구가 시작된다. 사진은 도로 위에서 본 모습이다.

계단을 올라와서 본 모습. 저 위의 사진은 이 도로에서 아래로 보고 찍은 사진이다. 계단을 올라와서 직진하면 곧 스파 월드가 나온다.

스파 월드의 남쪽 계단.

계단을 올라가면 이 통로가 보인다. 오른쪽이 스파 월드 들어가는 현관 입구이다. 똑바로 가면 츠텐카쿠이고, 왼쪽이 페스티벌 게이트이다.

페스티벌 게이트에서 스파 월드로 가는 길

도부츠엔마에역 5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페스티벌 게이트이다. 위 사진은 대각선 맞은 편인 JR 신이마미야역 동구(동쪽 출구)에서 본 모습이다. 페스티벌 게이트에서 옆(동쪽)에 있는 건물이 스파 월드이다. 페스티벌 게이트는 부도가 나서 오랫동안 영업하지 않고 있다.

페스티벌 게이트 안으로 들어가 본다.

지금은 놀이기구들은 중단되었고, 가게들은 거의 문을 닫았다.

오사카시가 옛 시영전차 차고 철거지 개발 프로젝트로 '도시형 입체 유원지'를 만들기로 하고 총 공사비 300억엔을 들여 1997년 7월에 개장했다. 민관합동으로 투자, 운영했다. 그러나 오사카시에서 시행한 민관합동사업은 제대로 된 것이 없어서 오사카시가 파산 위기에 몰렸다. 오사카시의 채무가 5조엔규모에 달한다고 한다. 페스티벌 게이트도 300억엔을 들여 지었으나 7년만인 2004년에 파산했다. 새로운 투자 회사가 나섰지만 여러가지 문제로 아직 결과가 없다고 한다.

더 안으로 들어가면 스파 월드 입구가 나온다. 왼쪽으로 가면 츠텐카쿠가 나온다.

스파 월드 입구에서 본 페스티벌 게이트쪽.

페스티벌 게이트에서 안으로 들어가지 않고 길을 따라 동쪽으로 가면 스파 월드 남쪽 계단이 나온다.

1층은 휴게실이다.

2층은 현관, 프론트(귀중품라커), 신발장(100엔을 넣고 잠근 뒤, 열쇠로 열면 반환되는 식이다. 욕실라커도 마찬가지이다), 선물코너, 연회장등이 있다.

3층은 식당가이다. 신세카이지역인만큼 당연히 쿠시카츠가게도 있다.

4층은 유럽존(zone)이고 6층은 아시아존이다. 매월 남녀 사용이 바뀐다. 남성은 홀수달이 아시아존, 짝수달이 유럽존이고 여성은 홀수달이 유럽존, 짝수달이 아시아존이다.

유럽존은 고대로마풍 욕탕, 아틀란티스풍, 지중해풍, 그리스풍, 핀란드풍, 푸른동굴(이탈리아 카프리섬의 그로타 아주라), 스페인풍 욕탕으로 꾸며져 있다.

아시아존은 발리풍, 이슬람풍, 페르시아풍, 인도풍, 히노키탕, 일본노천탕 등으로 되어 있다.

8층은 전망대와 풀장이다. 풀장에는 몇가지 놀이기구가 있다. 수영복을 입어야 하는데 가져가지 않았다면 대여할 수 있다.

 

타월 등 목욕용품 비용 일체가 포함되어 있어 그냥 가면 된다. 문신을 한 사람은 출입할 수 없다.

알파고처럼 인공지능이 적용된 제주도할인쿠폰 봇(메신저)입니다. 로봇과의 대화는 처음이시죠?

[아! 하는 자료는 다시 찾기 어렵습니다. 지금 공유하세요]

[티티어스의 친구가 되어주세요]

  |  

오사카 호텔 최저가 검색

여행 정보 PDF File 무료 나눔

스위스(약 45MB. 399페이지. v0.2)
교토(약 100MB. 939페이지. v0.2)
마카오(약 200MB. 810페이지. v0.2)
오사카(약 48MB. v0.1)
홍콩(약 126MB. v0.1)
앙코르 유적(약 75MB. v0.1)
제주버스여행(약 37MB. v0.1)
카톡 친구추가하시고
카톡에 원하는 도시와
이메일주소를 남겨주세요

 

이용안내 | 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방침 | 사이트소개 | 광고·제휴 | | ©TTEarth.com All rights reserved.

아고다 호텔 예약  |  제주도 할인 쿠폰 다운